호추 치의들 오스템 임플란트 우수성 실감
상태바
호추 치의들 오스템 임플란트 우수성 실감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10.1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오스템 호주미팅 성료…브랜드·신임도 Up·입지 강화 발판 마련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가 지난 8월 16일 호주 시드니에서 개최한 'Osstem Meeting 2014 Australia'가 호주 치과의사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이번 오스템 미팅은 호주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행사로 참가한 약 280명의 현지 치과의사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자리를 뜨지 않고 강연에 열중하며 시종일관 열띤 호응을 보였다.

 
'Osstem Meeting 2014 Australia'은 일반 강연 4회, 라이브 강연 1회 총 5회의 강연으로 진행됐다.

행사의 시작은 호주 연자인 Dr. David M Roessler가 ‘Sudden Impact-Are immediate implants for you and your patient’를 주제로 강의를 시작했으며, 이어 한국의 대표연자인 앞선치과병원 조용석 원장이 'Easy and safe sinus bone graft technique'을 주제로 오전 강연을 마무리 했다.

오후에는 조용석 원장이 오전에 강의한 'Sinus Lift live surgery with CAS-KIT'과 연계한 Live Surgery를 시연했으며, 이어 더와이즈치과 김세웅 원장이 ‘The optimal treatment planning for a fully edentulous patient’를 주제로 강연을 마무리했다.

 
 
이튿날에는 본 행사인 오스템 미팅과 연계한 핸즈온을 실시해 실습 위주의 세션도 충실하게 마련해 행사의 유익함을 더했다.

조용석 원장은 실제 임상에서 적용 할 수 있는 임상 노하우가 담긴 Hands-on Course를, 김세웅 원장은 보철임상에 대한 Hands-on Course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최영준 호주법인장은 “이번 오스템미팅을 통해 오스템 임플란트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면서 “뿐만 아니라, 호주 치과의사들에게 오스템 브랜드 신임도를 높이는 좋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특히 오스템 미팅의 하이라이트인 Live Surgery를 통해 한국 치과의사의 높은 임플란트 시술 수준과 임플란트 임상의 우수성을 동시에 알리는 기회가 됐다”면서 “앞으로 호주에서 입지를 더욱 넓혀 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