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준 원장 ‘Ni-Ti File 모든 것’ 전수
상태바
이승준 원장 ‘Ni-Ti File 모든 것’ 전수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11.1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내달 3일 초청 수요특강서…자신 없는 신경치료 궁금증 한번에 해결 기회

 

▲ 이승준 원장
㈜신흥은 이승준 원장이 진행하는 ‘자신 없는 신경치료 초급에서 중급으로’ 수요초청특강이 지난 4월 첫 세미나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다음달 3일 두 번째 과정을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음달 3일을 시작으로 총 2회 차에 걸쳐 신흥 연수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보존치료 분야에서 최근 널리 알려진 신예 연자 이승준 원장의 다양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여러 개원의들에게 전수하기 위해 기획됐다.

Ni-Ti File은 최근 여러 학회 및 학술행사에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다양한 임상케이스에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Ni-Ti File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술자의 정확한 진단 및 치료 그리고 다양한 임상케이스에 대한 경험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상대적으로 경험이 부족한 공보의와 개원의들에게 Ni-Ti 제품의 특성과 사용법을 전수해 어려운 케이스에 더 쉽고 안정적으로 접근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승준 원장은 “대학병원 수련의가 아닌 개원의로서 신경치료를 하며 대학병원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어려움을 많이 느꼈고 여전히 신경치료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며 “신경치료 임상과정에서 궁금하고 힘들었던 부분을 같이 해결하기 위해 강의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연수회 1회 차인 다음달 3일에는 ▲치수강개방과 근관찾기: 치아보존에 대한 환상깨기, 효율적인 근관찾기 ▲근관장 측정: Root-zx는 믿을 수 있나? X-ray 안찍어도 되나? ▲근관성형 및 확대: 몇 번까지? #25번 안되겠니? ▲File Fx를 피하기 위한 Tip: Ni-Ti File의 특징 이해하기를 강의한다.

연수회 2회 차인 10일에는 ▲근관소독: Saline vs NaOCI ▲Infected canal Tx: 치아를 살릴 수 있나? Lesion이 없어지나? ▲근관충전: 언제 신경치료를 마무리할까? 난 왜 항상 짧을까 ▲안아픈 신경치료를 위한 Tip ▲신경치료 실패의 이유 ▲TF Ni-Ti File을 이용한 근관형성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연수회 등록비는 20만원이며, 덴탈비타민 회원에게는 등록비 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접수 및 문의는 080-801-1577~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