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YESDEX 2014서도 높은 관심
상태바
오스템, YESDEX 2014서도 높은 관심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11.18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S 임플란트·유니트체어 K3 관심 높아…핸즈온 등 실습 참여도 높아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2014 영남 국제 치과 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YESDEX 2014)'에 전시 참가했다.

오스템은 임플란트 ‘TSⅢ CA’, 이종골 이식재 ‘A-Oss’, 유니트체어 ‘K3’, 각종 KIT 등 임플란트, 재료, 장비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제 상품 전시 외에도 CAS-Kit, LAS-Kit, ESSET-Kit을 비롯해, 교정 Screw,Paraller Guide, Gold Reciproc 등 다양한 데모존을 마련, 제품을 보고 듣는 것이 아닌 직접 실습해 볼 수 있는 핸즈온을 진행해 참석한 치과의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YESDEX 전시에서 가장 큰 관심을 끈 것은 단연 ‘TSⅢ CA 임플란트’와 유니트체어 ‘K3’다.

칼슘이온을 매개로 골융합 활성 에너지를 극대화시킨 TSⅢ CA 임플란트는 기존의 SA 표면처리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고, 골융합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 칼슘 이온으로 표면처리를 해 골융합 효과를 더욱 극대화한 제품으로, 문의와 상담이 끊이지 않는 등 치과의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유니트체어 K3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다양한 국내 전시회를 통해 이미 그 인기와 관심을 입증한 K3는 YESDEX 행사장에서도 단연 눈에 띄었다.

K3의 수려한 디자인과 진료, 동선, 수술 등 진료환경의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한 시스템으로 치과의사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이 밖에도 치과의사와 스탭을 대상으로 오스템의 스마트 인력 매칭 서비스인 ‘덴잡 서비스’와 오스템의 온라인 쇼핑몰 ‘덴올’을 소개·체험하는 공간을 마련,. 현재 오스템이 진행하는 "병원사무관리사"에 대해 소개키도 했다.

오스템의 부스는 개방형의 부스 구조로 참관객들의 접근성과 동선의 편의성을 높인 점도 눈에 띄었다. 오스템은 전시된 제품을 관람하는 방문객뿐만 아니라 방문객이 편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이벤트에도 정성을 쏟았다.

 
하루 4회 퀴즈 추첨 이벤트와 룰렛 게임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했고, 포토존에서는 YESDEX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즉석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부스 내에 케이터링을 설치, 방문객이 음료와 다과를 즐기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2014 YESDEX는 OSSTEM 브랜드 및 개원 Total solution 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최신 트랜드에 발맞춘 디지털 기자재 전시 및 모든 치과기자재를 한 곳에서 관람 및 실습 가능토록 구성하는 등 고객의 needs 를 충족하고자 노력했다”면서 “이번 2014 YESDEX를 통해 보여주신 관심과 성원을 통해 오스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성공적인 행사가 됐다”며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