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MI, 오는 10일 ‘임프란트 보험’ 특강
상태바
KAOMI, 오는 10일 ‘임프란트 보험’ 특강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4.12.0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 및 치료 그리고 사례분석’ 주제로…우수회원 취득 위한 구술고시 병행도

 

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회장 허성주 이하 KAOMI)가 오는 10일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 20분까지 서울성모병원 본관 지하 1층 강당에서 동계특별강연회 및 고시를 진행한다.

‘보험 임프란트 상담, 치료 그리고 사례분석’을 주제로 한 이번 강연회에서는 고령환자에 대한 임플란트 수술 시 주의사항과 보험 임프란트 상담 기법, 또 관련 보험청구에 대한 것이 두루 다뤄질 예정이다.

먼저 김선종 교수가 ‘합병증 없는 진단 및 수술법’을, 고홍섭 교수가 ‘꼭 알아야 할 전신적 고려’를, 김윤정 이사가 ‘키워드로 풀어보는 보험 임프란트 상담’을 주제로 강연을 맡았으며, 김도영 원장이 임프란트 보험 시행 6개월 간의 청구 사례를 중심으로 실무 강연에 나선다.

사전 등록은 오는 3일까지이며, 우수회원 2만원, 회원 및 전공의 등 3만원이며, 비회원은 5만원이다.

한편, KAOMI는 같은 날 우수회원 취득을 위한 구술고시도 함께 진행한다.

학회 가입이 3년 이상 된 회원 중 특강을 1회 이상 수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8일 홈페이지(http://www.implant.or.kr/)를 통해 고시시간 및 계획표를 공지한다. 합격자 발표는 이번 달 하순 중에 이뤄지며, 내년 3월 춘계학술대회에서 인증서 수여식이 있을 예정이다.

참고로 우수회원제도는 학회차원에서 회원들의 치과임프란트에 대한 전문지식과 임상경험을 인정하는 절차이며, 기존 특강 수강자는 물론 10일 당일 특강을 수강하는 회원 모두 바로 고시에 응시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학회사무실(02-558-596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