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카자흐스탄 포럼 2014’ 성료
상태바
오스템 ‘카자흐스탄 포럼 2014’ 성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5.01.0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TRA 글로벌 CSR사업과 연계해 더욱 뜻깊어…정례적 학술행사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오스템임플란트 카자흐스탄 법인(법인장 정재욱)은 지난달 13일 Rakhat Palace호텔 Almaty에서 진행된 ‘Osstem Forum 2014 Almaty’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OTRA 글로벌 CSR사업과 연계해 야심차게 기획한 학술행사라 더욱 특별했다.

KOTRA 정외영 관장은 축사를 통해 “오스템의 품질은 KOTRA에서 보증할 정도로 세계 최고의 품질로 평가를 받고 있다”면서 “때문에 카자흐스탄 치과의사들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며 오스템의 품질에 대한 큰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번 ‘Osstem Forum 2014 Almaty’은 ‘Various Considerations for Successful GBR’를 주제로 개최됐으며, 카자흐스탄 오스템 AIC의 메인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Dr. Z. Arlan, Dr. O. Bekzan와 한국에서 초빙된 일산앞선치과 김용진 원장, 미국에서 초빙된 Hiossen USA의 메인 디렉터 David Chong 박사가 각각의 섹션을 맡아 강연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오스템임플란트의 ‘OSSTEM IMPLANT SYSTEM’ 총론을 현지어로 번역·출판, 이를 기념한 기념회도 열려 현지 치과의사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행사를 진행한 정재욱 법인장은 “앞으로 적극적인 학술행사 지원과 교육을 통해 현지 의사들의 임플란트 임상능력을 더욱 향상시킬 것”이라며 “카자흐스탄 국민들에게 임플란트를 더욱 널리 소개해 국민건강에 도움이 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자흐스탄 법인은 설립 이후 매년 학술행사를 진행해 현지에서 ‘오스템’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카자흐스탄 법인은 2015년 5월에 진행될 ‘Osstem Forum 2015’ 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