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C, 올해 첫 ‘Sinus 서저리 코스’ 개강
상태바
AIC, 올해 첫 ‘Sinus 서저리 코스’ 개강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5.01.1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용석 원장 디렉터로…내달 7일부터 4회에 걸쳐 진행

 

▲ 조용석 원장
오스템 AIC가 다음달 7일부터 3월 8일까지 총 4회에 걸쳐 ‘Sinus Surgery Course’를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 삼성동 AIC연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연수회는 앞선치과 조용석 원장이 Course Director를 맡았고, 구정치과 김성준 원장, 내이처럼치과 옥용주 원장, 효치과 박정철 원장 등이 Faculty로 참여해 연수 진행을 도울 예정이다.

Advanced 과정인 ‘Sinus Surgery Course’의 성격에 맞춰 1~2회 차에서는 상악동에 대한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을 짚어주고 Sinus Lift & Graft의 이론 강의 후 바로 CAS-KIT, LAS-KIT, SINUS-KIT를 이용한 Egg, Pig jaw, Sinus Model 교보재를 이용한 다양한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3-4회 차에서는 임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상악동 처치 관련 여러 문제점을 살피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줄 계획이다.

이어 조용석 원장이 직접 수술하고 생방송으로 중계하는 Surgery와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Live Surgery 진행 후 평가 및 토론하는 시간으로 강의는 마무리된다.

이 연수는 치과의사들에게 임상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Director가 경험한 다양한 임상 Case에 대하여 보고, 듣고, 논의하고 실습까지 함께해 폭넓은 hands-on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또한 연수 참가자들이 직접 참가하는 Live Surgery를 실시해 연수를 통해 고난이도의 Implant 시술로 자신감을 충분히 고취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등록문의는 02-2016-699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