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2015년 첫 임플란트 연수회 개최
상태바
신흥, 2015년 첫 임플란트 연수회 개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5.01.28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8일부터 4회 과정·성무경 원장 초청…기초부터 탄탄하게 단계별로 노하우 전수

 

 
신흥은 다음달 28일부터 3월 15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목동부부치과 성무경 원장 초청 ‘신흥 임플란트 연수회’ 2015년 첫 코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흥 임플란트 연수회’는 임플란트의 기초 이론부터 실제 임상 케이스 실습까지 단계별로 알려주는 성무경 원장의 집약된 노하우를 통해 개원을 앞둔 공보의와 취업의 및 임플란트를 처음 시작하는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총 4회로 진행될 이번 연수회는 개원의가 들려주는 성공적인 임플란트 시술 노하우 전수를 위해 기획된 단기 코스로, 단 4 회의 강의와 핸즈온 실습만으로 임플란트 수술 계획 및 준비부터 술후 관리까지 임플란트 전 과정을 총망라하는 등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임플란트 시술을 기초부터 하나하나 단계별로 짚어주는 섬세함과 단순 명료하고 체계적인 실전 강연에 대한 성무경 원장의 명성이 더해져 더욱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개원의 입장에서 수술에서 보철까지 환자 진료 시 실제 부딪히게 되는 여러 문제점과 그 해결 방법을 명쾌하게 제시해 줄 예정이며, 각 회차 마다 실습 시간을 별도로 두어 그 날 배운 내용은 직접 실습을 통해 바로 익혀 돌아갈 수 있도록 하여 눈길을 끈다.

앞서 연수회를 통해 성무경 원장은 실용적이고 쉬운 설명을 통해 실제 진료에 필요한 내용을 다룸으로써 이미 많은 개원의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신흥 임플란트 연수회’에서도 성무경 원장이 자신의 시술 노하우를 비롯해 직접 겪었던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가감 없이 이야기하여 임플란트 시술을 시작하는 개원의들에게 든든한 멘토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등록방법은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 등록하거나, 080-819-2261로 접수하면 되며, 등록비는 50만원이다.

덴탈비타민 회원의 경우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세미나 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