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Damon system 노하우 배울 기회!
상태바
‘생생한’ Damon system 노하우 배울 기회!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5.02.2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연자 초청‧‘한국적’ Damon system protocols 노하우 전수…내달 22일 코엑스서

 

국내 교정계 최대 학술행사인 Damon Symposium이 올해로 8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행사는 내달 22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트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제8회 2015 Damon Symposium'은 ‘Damon User Group’의 주최, (주) 신흥, 예낭아이앤씨 후원으로 진행되며, 지난 2007년 이후 매년 개최되고는 현재 국내 교정계 최대 단일 학술 행사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그 동안 외국연자를 초청해 Damon system의 protocols을 소개해왔던 것과 달리, 국내 연자 4명을 초청해 Damon User들이 진료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한국적’ 임상 노하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오랜 임상경험을 가진 4명의 연자가 자신의 진료 경험을 토대로 얻은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공개, 참석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심포지엄으로 꾸며질 전망이다. 아울러 기본적인 내용은 물론 교정 진료의 다양한 노하우와 병원 관리 시스템, Device에 대해서도 면밀히 살펴보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교정과 백승학 교수가 Damon System에 대한 여러 가지 논쟁점을 자신의 오랜 경험에 비추어 정리, 과학적인 증거를 토대로 이를 검증하는 강연을 ▲스마일어게인 치과 김태관 원장이 Damon System 사용에 대한 tip과 효율성 증진에 사용되는 치료 기법, Damon System 사용 시 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이어 ▲박창석 치과 박창석 원장이 Class ll Deep Overbite에 대한 Damon System으로의 적용 강의를 ▲울산BS 치과 이영규 원장은 Smart Device를 활용한 환자 관리 및 병원 시스템 관리에 대한 강연을 통해 성공적인 치과 경영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Damon User Group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교정 진료 시 마주치는 다양한 국내의 임상 케이스를 통해 케이스에 따른 적절한 진료 방법과 대응 방안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심포지엄 참가 신청은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Damon User Group 회원 및 덴탈비타민 홈페이지 회원은 등록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타 문의는 신흥 교정팀(080-840-287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