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임상 강좌 App '스마트 DENPLE' 출시
상태바
치과 임상 강좌 App '스마트 DENPLE' 출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5.03.0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덴플’의 모바일 버전 App 출시…언제어디서나 손쉽게 임상 강좌 시청 및 커뮤니티를 통한 토론 가능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운영하는 치과 임상 동영상 전문 커뮤니티 사이트 ‘덴플(www.denple.com)’이 모바일 App ‘스마트 DENPLE'을 출시했다.

지난 10여년간 임상 동영상 전문 사이트로 성장한 ‘덴플’은 국내외 최신임상 트렌드를 한국어‧영어‧중국어 등의 다국어 VOD를 약 1천여 편 이상 제공해 왔다. 또한 약 3만여 명에 달하는 국내외 회원을 보유한 커뮤니티로 국내외를 넘나드는 치과의사들의 임상지식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제 '스마트 DENPLE'의 출시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임상 강좌를 접할 수 있게 됐다. 선명한 고화질 VOD는 물론, 최다추천‧최다조회‧최다댓글 VOD 감상, 포럼, 세미나, 학술행사 등의 일정확인이 가능하다.

'스마트 DENPLE'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덴플'을 검색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SMS를 통한 친구추천기능도 있다.

참고로 최신 등록된 VOD로는 ▲서울 H치과 전인성 원장의 ‘Immediate placement & Sinus grafting’과 ▲더와이즈 치과 임세웅 원장의 ‘[ENG] Anterior immediate implantation’의 임상 ▲에이덴 치과 조현기 원장의 ‘CAD /CAM System을 이용한 implant 시술 및 보철’ ▲ 동부산대학교 홍선아 교수의 ‘알기 쉬운 2015년도 청구경향’ 등이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덴플'은 기존의 임상 VOD 뿐만 아니라, 앞으로는 국내외 치과의사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해외법인 별 오스템 미팅, 오스템 월드미팅, Live Surgery, 행사 Review' 등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회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라며 “이를 위해 오스템은 퀄리티 높은 자체 임상 VOD 제작을 위해 촬영/편집을 위한 전문 인력과 최신 기자재를 자체적으로 보유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