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주년 서치기, 오는 22일 종합학술대회
상태바
50주년 서치기, 오는 22일 종합학술대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5.03.1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3빌딩서 'Custom Artist, Dental Technologist' 주제로…5개 강연장서 17개 학술강연 진행

 

▲ 서치기 주희중 회장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서울시치과기공사회(회장 주희중 이하 서치기)가 오는 22일 63빌딩에서 2015 종합학술대회를 개최한다.

'Custom Artist, Dental Technologist'를 대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는 강원도치과기공사회와 공동으로 치러지며, 총 5개 강연장에서 17개의 학술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2층 세콰이어&파인룸에서는 ▲자연스런 전치부 제작을 위한 필수요건 ▲Dental Porcelar Contouring 시 주의점과 고려사항 ▲지르코니아 수복을 위한 컬러 매니지먼트 ▲WISION-WINTAGE 시스템을 통해 진정한 색조와 순수한 모형을 보는 법을 주제로 한 강연이 진행된다.

3층 주니퍼룸에서는 ▲Prosthetic Design for Long-term Success ▲About pink esthetic ▲심미에서 바라보는 풀지르코니아 ▲임상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두께가 적은 case에서의
Build-up방법을 주제로 한 강연이 펼쳐진다.

스프루스 룸에서는 ▲두개골의 해부학적 구조물을 이용한 정밀 마운팅 방법- crown부터 denture까지! ▲BPS 를 이용한 Suction Denture ▲3D CBCT를 이용한 안면비대칭환자의 수술교정계획 수립 및 치료 ▲혼합치열기의 교정치료 강연이 진행된다.

시더룸에서는 ▲Denture - 기본으로 돌아가다 ▲내진설계를 응용한 Denture Framework의 제작에 대하여 ▲열가소성레진(Thermoplastic resin)을 이용한 denture 제작법, 4층 로즈마리&라벤더룸에서는 ▲치과기공사가 알아야 할 직업안전 ▲쉽게 풀어보는 교합이야기 강연이 펼쳐진다.

또한 행사기간 63빌딩 2층 그랜드볼룸에서는 치과기공 기자재 전시회가 열리며, 전날인 21일 오후 6시 63빌딩 세콰이어&파인 룸에서 50주년 기념식 및 학술대회 개회식이 진행된다.

사전등록은 오는 13일까지이며, 문의는 02)2254-0624~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