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ID Tour Seminar in 부산’ 개최
상태바
신흥, ‘SID Tour Seminar in 부산’ 개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5.03.12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4일 부산서 개최…‘상악처치’ 집중 강연‧임상 증례 놓고 연자-청중 토론식 강연 등

 

 

2015년 (주)신흥 ‘SID 투어 세미나’가 부산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All about Maxilla'를 대주제로 펼쳐지며, 내달 4일 부산 BEXCO 제2전시장 1층 회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All about Maxilla’는 지난 SID 2014와 동일한 대주제로, 임플란트 시술의 최대 난제 중 하나인 ‘상악처치’에 대해 집중 조명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그래서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난 회기에 호평을 받은 강연 내용을 한 층 더 강화한 커리큘럼과 강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의 첫 연자로 김&전 치과 김도영 원장이 나서 ‘SIS Sinus kit를 이용한 Crestal approach 성공률 확실히 높이기’란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도영 원장은 SIS Sinus kit의 개발자로 직접 참여하기도 해, 개원의들에게 실질적 노하우를 전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도영 원장은 “Crestal approach는 blind technique이기 때문에 정교한 수술 protocol이 필요하고 기구의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SIS Sinus kit는 오랜시간 축적된 임상 시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Crestal approach Sinus kit의 완결판이기에 임상 과정이 한결 수월해질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 동안 많은 임상의들이 고민해 왔던 Sinus membrane을 tearing 없이 안전하게 거상시키면서도 빠르게 골이식을 수행할 수 있는 임상 노하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김도영 원장은 ‘All about Anterior Maxilla : 전치부 Complication 최소화하기’란 주제로 연이어 강연을 진행한다.

두 번째 강연에서는 ▲심미적인 기능이 중요한 전치부 임플란트 수술 ▲골 결손 형태에 따른 수술적 접근방법과 심미를 위한 연조직 처치에 대해 상세하게 다룰 예정이다.

마지막 강연은 ‘All about maxilla : Short implant 할까, crestal 할까, lateral 할까?’를
허인식치과 허인식 원장과 닥터홍치과 홍순재 원장이 강연 및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허인식 원장은 ▲개원가의 Long Implant 선호 이유 ▲Short Implant와 Long Implant의 차이점 ▲상악 구치부에 임플란트 시술시 Short Implant 필요 이유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어 홍순재 원장은 상악동 골이식술을 선택함에 있어 환자의 상황이나 부위의 특수성 등 각각 케이스 별 증례 분석을 통해 보다 다각적인 임상 선택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마지막 시간에는 세 연자들이 직접 자신의 케이스를 살펴보며 참석자들과 토론 형식으로 강연을 진행하며 보다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시술방법, 효율적인 진료방법을 모색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은다.

또한 강연장 밖에서는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이 마련된 ‘DV World’가 열려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ID Tour Seminar in 부산’ 사전등록은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등록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