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Nobel Biocare Mentorship Program 실시
상태바
신흥, Nobel Biocare Mentorship Program 실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06.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in-Win 할 수 있는 새로운 Business role model 제시

지난 19일 ㈜신흥이 주관하고 Nobel Biocare이 후원한 Nobel Biocare Mentorship Program 발대식이 밀레니엄 힐튼호텔 엠버홀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지난 2005 Nobel Biocare World Conference에서도 강연한 바 있는 Dr. Urde를 초빙해 오전 9시부터 4시까지 프로그램 및 운영체제에 전반에 대한 설명회가 진행되었다.

㈜신흥과 Nobel Biocare는 이날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한 각 지역별 12명의 Mentor를 발표하였으며, 설명회 후에는 참가자들이 직접 지역별 가교 역할을 담당할 총무를 선출하기도 했다.

한편 이에 대해 신흥의 심형 홍보팀장은 “이후 ㈜신흥에서는 Nobel Biocare Mentor에 대한 지원은 물론 네트워크의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위해 필요한 세부계획을 제시할 예정”이라면서 “마케팅 관점에서 향후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Business role model을 제시하였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Nobel Biocare Mentorship Program은 key doctor 개념의 Mentor를 지역별로 선정하고, 네트워크를 구성해 Nobel Biocare 社 임프란트 제품 정보는 물론 임프란트와 관련된 각종 최신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각 지역별로 임프란트에 익숙하지 않거나 처음으로 시작하고자 하는 임상의들을 대상으로 수술 시 조언과 함께 Case에 따라 환자를 Refer 할 수 있는 협동 네트워크 체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