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CameleonCS 출시 예정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CameleonCS 출시 예정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5.03.2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내에서 보철물 가공 가능한 소형 밀링머신…오는 4월부터 판매 시작

 

 

㈜ 네오바이오텍이(대표 허영구 김인호)이 올 상반기 ChairSide Milling Machine인 CameleonCS를 출시할 예정이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CameleonCS는 네오바이오텍 CAD/CAM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치과내에서 보철물을 가공할 수 있는 소형 밀링머신으로 5축 가공과 습식, 건식 모두 지원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Zirconia, PMMA, Glass Ceramic, Composite Resin Block, 등이 밀링가능한 소재”이며 “Intraoral Scanner인 Trios와 연계하면 치과 내에서 당일 디지털인상을 채득하고 보철물디자인을 진행, CameleonCS를 이용하여 보철물을 가공한 후 치아에 장착하는 원데이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올 4월부터 판매를 시작하여 이번 Sidex 때 대대적인 홍보를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CameleonCS는 100,000rpm과 500W의 강력한 Spindle Motor와 Auto Tool Changer(ATC) 기능을 탑재했으며, 각 소재별 가공시간은 개당 Zirconia Coping은 15분, Zirconia Coping은 20분, PMMA는 20분, Glass Ceramic / Resin Block은 25분의 가공시간을 보인다고 한다.

또 제품의 크기는 490mm X 515mm X 490mm에 무게는 65kg이며, 다양한 소재의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고, 크기가 작아 치과에 쉽게 배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치과기공소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