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계 대표잔치 '화려함' 뽐낸 서울나이트
상태바
치계 대표잔치 '화려함' 뽐낸 서울나이트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5.05.1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치과기자재상공인·바이어·치과인 교류의 장…대북공연·가수 박미경 축하 공연 등

 

 

SIDEX 2015 조직위원회(위원장 강현구)가 대회 둘째 날인 9일 오후 6시부터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국내외 치과기자재상공인 및 해외바이어를 위한 ‘Seoul Night'을 개최했다.

이번 Seoul Night 행사에는 약 500여 명의 해외 치과의사 및 바이어 등이 참석해, SIDEX의 발전상과 미래비전을 공유하고 국내외 바이어 및 치과의사들의 만남의 장으로 꾸려졌다.

SIDEX 2015 조직위원회 김재호 사무총장의 개회선언으로 막을 올린 Seoul Night 행사에는 SIDEX 11년 역사 동영상 상영, 서치 권태호 회장의 내외빈 소개, 강현구 조직위원장의 개회사, 대한치과의사협회(이하 치협) 최남섭 협회장의 축사, 만찬 및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태국치과의사회 Adirek S. Wongsa 회장 당선자, 베트남호치민시치과의사회 Ngo Dong Khan 회장, 대만타이페이치과의사회 샨 더 리우 회장, 두바이보건부구강정책관&AEEDC Dubai Tariq Khoory 명예의장, 동경도치과의사회 타카하시 테츠오 회장 등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이하 서치)와 교류협력을 약속한 치과의사회 회장들 외빈으로 참석해 주목을 받았다.

또 미국한인치과의사회 김필성 회장, 미8군 제618치과사령부 박동수 부사령관, 한국치과기재산업협회 이용식 회장, (주) 신흥 이용익 대표이사, 대한여자치과의사회 이지나 회장, 서울여자치과의사회 조선경 회장, 대한치과위생사회 문경숙 회장,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 이수구 총재, 인덱스 홀딩스 압둘 살람 알 마디디 사장 등이 참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대북공연과 국악 밴드 하나연, 가수 박미경 씨의 축하공연 등이 만찬과 함께 진행돼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 국악 밴드 '하나연'의 공연
▲ 가수 박미경 씨의 공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