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 Power 핸드피스 '개원가 강타'
상태바
Twin Power 핸드피스 '개원가 강타'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5.06.0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더블 임펠러 기술의 강력한 토크 특장점" 피력…Suck-back 차단으로 교차감염 방지도 가능

 

㈜신흥의 ‘Twin Power 핸드피스(제조원 J.MORITA,일본)’가 강력한 토크와 독창적인 기술을 무기로 개원가 공략에 나섰다.

지난 2010년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Twin Power 핸드피스는 SIDEX 2015에서 전시회를 통해 다시 한 번 개원가에 소개됐으며, 더블 임펠러와 Zero-Suck-Back이라는 독보적인 기술로 눈길을 끌었다.

▲ Twin Power 핸드피스
MORITA사의 트윈 임펠러 기술은 안정적이고 강력한 파워를 제공하는데, 3개의 노즐을 통한 Drive Air가 1차 임펠러를 회전시키고 Air 유도판에 의해 2차 임펠러를 회전시켜 일정하게 제어된 속도로 보다 강력한 토크를 발생시키는 원리다.

Twin Power 핸드피스는 비교적 작은 헤드사이즈임에도 강력한 파워를 제공하는데, 이러한 강력한 파워는 효과적으로 시술 결과로 이어질 것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Twin Power 핸드피스는 세계 최초로 핸드피스 내 이물질이 침투하는 Suck-Back 현상을 100% 차단해줌으로써, 핸드피스 사용에 따른 교차감염 우려를 해소시켰다는 게 특장점이다.

특히 교차감염을 방지해주는 Anti-Suck-Back Diffuser(ASBD) 캡슐의 기술로 Drive Air는 핸드피스 멈춤 시 헤드 하부를 통해 밖으로 유출되고, 헤드 내에서 기압이 떨어지지 않도록 방지해줌으로써 외부 요소가 내부로 진입할 수 없어 완벽에 가까운 Suck-back 차단이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다.

Twin Power 핸드피스의 인체공학적 디자인도 장점 중 하나다. 컴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설계로 이상적인 시야확보와 치아 접근성을 제공하고, 장시간 시술에서도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돼 있어 술자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이다.

한편 ㈜신흥은 Twin Power 핸드피스의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통해 향후 예정된 학술대회 및 전시장에서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일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