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안전성 높인 Saw Protector 출시
상태바
오스템, 안전성 높인 Saw Protector 출시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5.06.16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시술 시 Saw 사용 안정성 더해…Saw 직경에 맞게 Cover만 교체해 편리성도 향상

 

임플란트 시술 툴 중 하나인 Saw는 Block Bone을 채취하거나 Bone Cutting 시 많이 사용하는 유용한 기구다.

그러나 Saw 활용 시에 빠른 Bone Cutting으로 시술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Saw의 날카로운 날, 조작의 어려움, 튐 현상 등으로 인해 안전성에 있어서는 술자가 불안해 했던 것도 사실이다.

▲ Saw Protector 제품 이미지
이에 오스템(대표이사 최규옥)은 Saw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Saw Protector’를 지난 달 22일 출시해 눈길을 끈다.

오스템 ‘Saw Protector’는 Saw의 실제 절삭에 사용되는 부위를 제외한 나머지 절삭날 부를 덮는 형상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시술 시 실제 절삭이 되는 부위를 제외한 조직에 Saw의 절삭날이 닿아 의도하지 않게 발생하는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Saw Protector’는 Body와 Cover로 구성돼 있다. Saw 직경 별로 Cover(ø7.0, 10.0, 13.0)를 따로 구성하여 Body에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Cover만 직경 별로 구비한다면 다양한 구강 내 상황에 맞춰서 최적의 시술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또한 Cover에는 윈도우를 형성해 시야 확보가 용이하도록 설계됐다.

오스템의 담당자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Saw Protector’의 출시로 임상의가 Bone 채취나 절개 시 더욱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게 됐다”며 “특히 ESSET Kit 사용 시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Tool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