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보협 “구강보건 작품 공모하세요”
상태바
구보협 “구강보건 작품 공모하세요”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5.07.0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25일까지 UCC‧애니메이션 부문 작품 접수 마감…10월 31일 서울대 치과병원서 시상식 예정

 

대한구강보건협회(회장 신승철 이하 구보협)가 구강보건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구강보건의식을 함양시키기 위해 제48회 대한구강보건협회 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그동안 구보협이 꾸준히 개최해온 구강보건 작품 공모전은 구강보건 홍보 및 예방 사업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구강건강의 중요성과 예방』이란 주제로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내용 ▲구강병의 예방에 관한 내용 ▲식사직후의 잇솔질에 관한 내용 ▲구강질병예방음식에 관한 내용 ▲구강보건용품 ▲수돗물불소농도조정사업에 관한 내용 ▲튼튼이마크 홍보에 관한 내용 ▲일상생활에서 구강건강 및 구강건강실천과 관련된 내용 등을 소재로 하고 있으며, 응모분야는 UCC 및 애니메이션 부문과 사진 부문 총 2분야이다.

참가자격은 전 국민 누구나 개인 혹은 팀으로 참여가능하며, 참가방법은 구보협 홈페이지 (www.dental.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kdha2011@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작품접수 마감은 오는 9월 25일까지이며, 최종 심사발표 및 시상식은 10월 31일 오후 2시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8층 강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