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Kerr Cement 라인업 한눈에!
상태바
신흥, Kerr Cement 라인업 한눈에!
  • 윤은미
  • 승인 2015.08.1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mpBond Clear•Nexus RMGI•Maxcem Elite•NX3 등…접착력과 심미성 등 용도 및 특징별 장점 갖춰 ‘눈길’

㈜신흥이 미국 Kerr사의 Cement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라인업을 공개했다.

Kerr사의 제품들은 뛰어난 기술력과 우수한 심미성으로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 특히 이번에 소개된 Kerr사의 Cement들은 아민 성분이 들어 있지 있지 않아 보철물 장착 후 발생할 수 있는 변색을 방지해주는 장점까지 갖춰 색조 안정성과 심미성을 보장해준다는 평이다.

높은 투명도와 깔끔한 제거력을 자랑하는 TempBond Clear

TempBond Clear는 임플란트 시멘트에 최적화된 템포러리 시멘트로, 높은 물리적 강도와 본딩력을 자랑한다. 또한 지금까지 출시된 임시시멘트 중 투명도가 가장 높아 심미성도 매우 뛰어나다. 보철물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잔여 시멘트를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불소 방출로 2차우식 방지가 가능하다는 점도 TempBond Clear의 특장점이다.

차원이 다른 G.I 시멘트 Nexus RMGI

지난해 런칭된 후 지금까지 베스트셀러로 사랑 받고 있는 Nexus RMGI는 강력한 본딩력, 잉여 시멘트의 간편한 제거, 낮은 피막도와 향상된 방사선 불투과성, 편리한 사용 등 RMGI 시멘트가 갖춰야 할 모든 기준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특히 Nexus RMGI는 강한 유지력이 필요한 Inlay나 골드에 유용하게 사용되며, 택큐어를 통해 잉여시멘트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Self Adhesive 레진시멘트의 대명사 Maxcem Elite

Self Adhesvie 레진시멘트의 대명사로 불리는 Maxcem Elite는 원스텝 레진 시멘트로 여러가지 모양의 팁을 이용해 다양한 케이스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우수한 색조 안정성을 강점으로 가지고 있어 변색 우려도 없으며 크라운, 브릿지, 인레이, 온레이, 포스트, 임플란트, 비니어 등 활용도가 높아 여러 방면에서 유용한 제품이다.

초강력 레진시멘트 NX 3

NX3는 본딩제를 사용하는 듀얼 큐어 레진 시멘트로 캐드캠블럭, 세라믹, 포셀린, 메탈 등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이 가능하며 높은 방사선 불투과성을 지니고 있다. 무엇보다 NX3는 Dual Cure Activator가 필요 없어 본딩 과정이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본딩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흥은 “Kerr Cement 라인업 공개를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한다”면서 “이를 통해 유저가 각각의 케이스에 맞는 적절한 시멘트를 선택해 진료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주 목적”이라고 밝혔다.

제품문의 : 080-801-1577,8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