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gery 중심' Implant 실습의 모든 것
상태바
'Surgery 중심' Implant 실습의 모든 것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5.07.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산3i Academy 지역별 개최 중…실제 시술에 큰 도움

(주)정산3i가 주최하는 정산 Academy가 'surgery 중심의 Implant 실습 과정'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지난 3월부터 전주를 시작으로 각 지역별로 일정에 따라 개최되고 있는 정산 Academy는 3개월 동안 격주로 진행하는 Implant 교육 과정이다.

정산 Academy는 기존의 피상적인 교육을 탈피, 3i 제품의 특징과 용도를 시술에 적용할 수 있도록 기초 이론부터 실습, surgery까지 체계적인 교육 과정으로 이뤄져 있으며, 수료 후에도 지정교수제를 실시하는 등 교육생이 자신 있게 Implant를 시술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기본 과정을 마친 교육생들을 위해, 심도 깊은 실습 과정과 고난도의 임상 케이스를 마스터할 수 있는 'Advance Course'도 마련하고 있어, 총체적인 Implant 교육 과정으로서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정산 Academy 교육팀의 문엄상 팀원은 "Academy에 참가한 많은 교육생들이 Implant 시술에 자신감을 갖는 것으로 안다"면서 특히 "surgery 중심의 교육과정이 실제 시술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는 것같다"고 분석했다.

일산/구리 정산 Academy의 director인 일산 예치과 이성근 대표원장은 "자유롭게 질문하고 토론하는 방식의 수업으로 교육생들이 자연스럽게 시슬 능력을 체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면서 "교육생들이 교육 수료 후 바로 자신 있게 시술에 임할 수 있도록 하는 게 목적"이라며 정산 Academy의 특징을 설명했다.

한편, 정산 Academy는 총 6회에 걸쳐 격주로 진행되며, 현재 강남/분당 Academy(7월 15일 개강), 천안 Academy(7월 21일 개강, Advance Course)를 준비하고 중이다. 또한 다음달에도 수원과 대구, 부산 지역에서 Academy가 개최된다.

자세한 강의 커리큘럼 및 일정은 정산3i 교육팀(02-516-180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