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야심작 ‘Parallel Guide KIT’ 출시
상태바
오스템 야심작 ‘Parallel Guide KIT’ 출시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5.09.0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식립 위치 및 방향 정확성 조정 기능…브릿지덴쳐까지 응용도 가능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임플란트 식립 위치와 방향을 맞춰주는 ‘Parallel Guide KIT’를 출시했다.

임플란트 시술시 Fixture 식립의 초기 위치 선정은 보철물의 형상을 결정하고 Fixture의 장기 안정성과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육안으로만 Fixture의 방향과 위치를 맞춰야 해서 그 정확도에 대한 확신을 하기에 어려움이 있었다.

완전무치악 케이스

이에 오스템이 야심차게 내놓은 ‘Parallel Guide KIT’는 임플란트 시술 시 픽스쳐 식립 간격과 방향을 맞춰줄 뿐만 아니라, 시야 확보도 용이해 정확한 Drilling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Parallel Guide KIT’의 Single Guide의 경우, 치아 크기별로 사이즈(ø5~ ø10)가 구성되어 있고, 인접치에 바짝 붙여 Drilling을 해도 치아와 연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투명한 소재로 제작되어 육안으로 Drilling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시술 시 매우 편리하다.

또한, Bridge Guide에는 부채꼴과 콤파스 모양 2가지 디자인이 있다. 부채꼴은 0.5mm 단위로 Drilling 간격을 조절할 수 있으며, 콤파스는 1mm 단위로 간격 조절이 가능하다. Multi joint Handle과 연결하면 구강 밖에서 핸들링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임플란트 식립 기준점을 잡기 힘든 무치악 환자의 경우, Denture Guide를 사용하면 된다.
Denture Guide는 여러 환자의 악궁 데이터를 기반으로 디자인돼 다양한 악궁의 크기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Parallel Guide KIT’의 경우 Single Case에서부터 Bridge, Denture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Case에서 응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제품문의 : 070-7016-4303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