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인기인상재 ‘HyFlex’ 추가 라인업
상태바
오스템, 인기인상재 ‘HyFlex’ 추가 라인업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5.09.0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친수성으로 정밀 인상 채득 가능…품질 안전성 및 빠른 경화시간도 특장점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인기리에 판매 중인 인상재 ‘HyFlex’의 신규사양4종을 출시한다.

오스템은 지난해 Heavy, Mono, Light body 3가지 Cartridge 타입으로 출시된 ‘HyFlex’ 인상재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교합 인상재 ‘HyFlex Bite’와 고흐름성 인상재 ‘HyFlex Extra Light Body’를 출시했으며, 이 달에는 반죽형 인상재 ‘HyFlex Putty’와 가격대를 확 낮춘 ‘Econo Pack’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HyFlex는 우수한 친수성, 품질 안정성, 빠른 경화시간 3박자를 골고루 갖춘 제품으로 개원의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며 “이번 라인업 확대로 HyFlex가 인상재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hyflex 제품사진

정밀 교합채득 인상재 “HyFlex Bite”

VPS 인상재인 HyFlex Bite는 구강 내 작업 시간이 30초에 불과할 뿐만 아니라 2분 내에 경화돼 빠르고 왜곡 없는 인상채득이 가능하다. 구강 내 주입될 때는 원하는 위치에 부드럽고 정확하게 흐르지만, 단단하게 경화된 후에는 경도가 높아 커팅이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부드럽지만 강한 인상재 “HyFlex Putty”

HyFlex Putty는 VPS 인상재 중 가장 점도가 높은 재료로, 가격이 저렴하고 핸들링이 쉬워 트레이용으로 주로 사용된다. 작업시간 2분, 경화시간이 4분에 불과하며, 혼합 시 색상이 균일하게 나타나는 것도 장점이다. 경화된 후에는 높은 찢김 강도와 체적 안정성으로 인상체 손상이나 변형도 거의 없다.

고흐름성 인상재 “HyFlex Extra Light Body”

정밀 인상채득을 위해서는 구강 내 미세 조직으로 인상재가 잘 흘러 들어가야 하는데, HyFlex Extra Light Body는 기존 Light Body보다 훨씬 고흐름성을 지닌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상재는 또한 치아와 잇몸 등 구강조직의 음형을 제작하기 위해 사용되는 재료인 만큼 습한 구강환경을 얼마나 정밀하게 복제할 수 있느냐가 중요하다. 인상재의 친수성은 인상재 표면에 물을 떨어뜨려 물방울이 얼마나 빠르게 퍼지는지를 측정해 확인할 수 있는데 실험결과, HyFlex Extra Light Body가 타 제품 대비 높은 친수성을 나타냈다.

합리적인 가격의 인상재 “Econo Pack”

HyFlex는 출시 당시, 고가의 외산 인상재 제품들 사이에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국산제품이다. Econo Pack은 기존 4개 카트리지씩 판매되던 Light, Mono, Heavy Body 제품을 15개씩 대용량으로 포장해 판매, 대량 생산 방식으로 가격을 30% 가량 낮췄다. 기존 포장은 카트리지 1개당 7천원 대였다면, Econo Pack은 카트리지당 5천원대이다.

제품 문의 070-4394-9613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