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 신제품 런칭 잇따라 ‘기대 한몸에’
상태바
SID, 신제품 런칭 잇따라 ‘기대 한몸에’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5.09.0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UNA S-SOLA S 및 SIS Crestal kit 등 인기몰이…새로운 임플란트 솔루션에 참가자 호응

 

㈜신흥이 지난 6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개최한 ‘SID2015(SHINHUNG IMPLANT DENTISTRY 2015)’에서는 창립 60주년에 걸맞게 다양한 신제품 런칭 이벤트가 진행돼 볼거리를 더했다.

특히 SIDEX2015에서 첫 선을 보이며 높은 관심을 모았던 LUNA S와 함께 SOLA S가 런칭돼 관심을 모았다.

SID2015 전시장 전경

또한 개원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SIS Crestal kit 에 이은 두 번째 Sinus solution “Hydro-Lateral Approach Kit”가 첫 선을 보이며 새로운 임플란트 솔루션에 대한 호응이 이어졌다.

여기에 Pick-up type과 Transfer type의 두 가지 방식 모두로 인상 채득이 가능하면서 Bite 채득까지 가능한 “Bite Impression Coping”이 새롭게 출시돼 그 어느 해보다 다양하고 새로운 제품들이 참석자들을 맞이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이번 SID2015에서는 처음으로 ‘SID2015 임상 포스터 시상식’이 개최돼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참가상에 이르는 우수 포스터에 대한 시상식이 이어졌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총 12개의 우수 포스터가 SID조직위원회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됐는데, 이날 접수된 임상 포스터는 ‘SID임상집’으로 발간돼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신흥 관계자는 “SID가 해를 거듭할수록 더 많은 선생님들의 임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앞으로도 참석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명품 심포지엄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