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GAMEX서 디지털통합 솔루션 선보여
상태바
네오 GAMEX서 디지털통합 솔루션 선보여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5.09.1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디지털 장비와 시술기구 소개 ‘호응’…핸즈 온 체험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 12일, 13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5년 GAMEX전시회에 참가해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을 소개, 전시해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전시회에는 네오가 치과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장비와 시술기구를 소개하는 자리로 꾸려졌다.

디지털 인상채득 과정인 CT촬영과 구강스캐너를 이용한 Intraoral scan 장비인 Trios와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서지컬 가이드 디자인과 보철 디자인, 그리고 서지컬 가이드를 제작할 수 있는 Envisontec의 3D프린터와 올 상반기 출시돼 구매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CAMeleoonCS를 이용해 다양한 보철물을 가공하고, 마지막으로 NeoguideKit로 가이드 시술을 하는 단계까지 각 절차별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치과내에서 쉽게 디지털 시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 공간을 마련하였다.

특히 네오의 가이드 시스템인 네오가이드는 네오와 연계한 협력치과기공소에서 서지컬가이드와 다양한 보철물을 치과에 제공하여 치과는 경제적인 비용으로 시술이 가능하다.

상반기에 출시된 CAMeleonCS 밀링머신은 5축 가공에 습식, 건식을 모두 지원하며, Zirconia, PMMA, Compsit Resin, Glass Ceramic 등 다양한 소재의 가공이 가능한 제품으로 작은 크기로 치과 뿐 아니라 치과기공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날 전시회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네오의 다양한 제품을 핸즈온 체험하고 각 부스에서 도장을 받아 이벤트함에 응모권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였다.

네오 관계자는 “다양한 디지털 제품을 치과에 소개하여 치과진료에 디지털화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특히 올 10월 18일 세종대 광개토관에서 진행되는 2015년 네오 월드 심포지엄에 다양한 디지털 제품과 신소재의 보철재료, GBR시술의 신제품, 등 다양한 제품과 여러 유명연자들의 명품 강의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참여를 독려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