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편안한 착용감 ‘OptraGate' 출시
상태바
오스템, 편안한 착용감 ‘OptraGate' 출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5.10.0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텍스無 인체무해하고 부드럽고 유연한 재질…기존 리트랙터 단점 보완 이물감‧통증 줄여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착용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마우스 리트랙터 ‘OptraGate'를 출시했다.

기존 리트랙터는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져, 환자들이 이물감과 통증을 호소하는 등 어려움이 있었다. 이번에 출시된 ‘OptraGate'는 이런 단점을 개선해 라텍스가 포함돼지 않은 부드럽고 유연한 재질로 제작해 환자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장시간 착용에도 환자가 느끼는 이물감이 적고 통증이 덜 할 뿐 아니라 구강 확장을 위한 별도의 기구 없이도 환자의 입술을 완전히 벌어지게 해 치료시 넓은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OptraGate'는 3차원적인 유연성과 탄성을 제공해 어른 뿐 아니라 어린이도 편안하게 치료받을 수 있다”며 “간단하고 빠르게 장착 및 제거할 수 있어 사용도 간단하다”고 설명했다.

‘OptraGate'는 수복치료, 치아삭제, 미백, 스케일링, 인상채득, 브라켓 부착 등 악안면 및 임플란트 수술을 제외한 모든 치과치료에 사용 가능하다. Regular, Small, Junior 등의 사이즈가 구비돼 있으며, 색상은 흰색, 핑크, 파랑 3가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