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바이오 임상 프로그램 세미나 개최
상태바
올인원바이오 임상 프로그램 세미나 개최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5.10.2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서울‧부산에서 세미나 오픈…예방과 진단 관련 트렌드 살피는 알찬 강연 예상돼

(주)올인원바이오가 <예방과 진단, 트렌드를 알면 답이 보인다>라는 제목으로 내달 오픈 강연을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한다.

(주)올인원바이오는 그동안 큐레이를 활용한 임상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무료 세미나를 진행해 왔으며, 이번 11월에 열리는 세미나에서는 플라그형광검사 기술 큐레이(Qray)와 치태의 산성도를 측정하는 우식활성검사 시스템 캐리뷰(Cariveiw), 구취측정 시스템 브레스뷰(Breathview)를 공개한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대구로병원 예방치과 김영수 교수가 “생리적 구취의 진단법과 관리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를 계기로 개원의들이 구취의 진단과 치료 및 관리 체계를 수립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방침이다.

(주)올인원바이오 관계자는 “신기술이 생소해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다. 그런 분들을 위해 큐레이 등 올인원바이오 신제품의 임상 프로토콜 적용 방법을 소개하면서 직접 제품 실습을 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서울 세미나는 11월 15일, 부산 세미나는 11월 29일에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서울 세미나 인원은 선착순 15명, 부산 세미나는 선착순 25명 모집이다.

접수 관련 정보는 올인원바이오 홈페이지(www.aiobio.co.kr)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llinonebio)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 신청 시 올인원바이오 고객센터(Tel. 02-561-5101, 내선번호 3번)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