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덴탈, 디지털 파노라마 ‘DigiPano DX’ 출시
상태바
한진덴탈, 디지털 파노라마 ‘DigiPano DX’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08.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X 2005서 체험관 마련, 추첨 통해 500만원상당 Network 무료 설치

(주)한진덴탈(대표이사 이태훈. 이하 한진덴탈)이 디지털 파노라마 “DigiPano DX"를 다음달 새롭게 선보인다.

DigiPano DX는 한진덴탈과 제노레이가 공동연구 개발한 것으로 듀브는 도시바제품을, 센서는 미국제품 을 사용했으며, 프로그램으로는 Digi-X Dental IT Ubiquitous를 채용, 동종업계 제품보다 탁월한 내구성과 뛰어난 영상화질을 제공할 수 있어 유저들의 환자진료 판독을 용이하게 했다.

또한 15mA 고관전류 출력(타사: Max 10mA), 고주파방식 X선 발생장치에 의한 고안정도 X선 출력이 가능하고, 마이크로스텝제어에 의한 정교한 구동제어로 영상왜곡을 최소화했다. 아울러 영상분할기능으로 방사선노출도 최소화했으며, TMJ 와 Maxillary sinus 등 다양한 촬영모드를 갖추고 있다.

옵션으로는 Cephalo 선택과 디지털 Sensor와 Film의 선택을 가능케 했고, 무엇보다 국산 제조기술을 통해 제조됐다는 점에서 앞으로 한국치과산업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대해 한진덴탈 이태훈 대표는 “이번에 출시되는 디지털 파노라마는 한진덴탈이 새로운 패러다임의 치과진료시스템으로 개발한 Digi-X Dental IT Ubiquitous Systems의 중심 장비”라면서 “새로운 패러다임인 Dental IT Ubiquitous 진료 시스템 구축의 필수 기본 장비를 모두 자사 제품으로 생산하게 되어 Digi-X 프로그램을 이용한 치과아이티 유비쿼터스 진료시스템을 완성할 수 있게 되었다“고 피력했다.

또한 그는 “DigiPano DX는 순수 국산 제조품으로 성능대비 기존 수입품을 능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출시 기념으로 오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KDX 2005에 출품한다”고 밝혔다.

한진덴탈은 KDX 2005 전시회에서 Digi-X Dental It Ubiquitous 진료시스템  체험관을 운영, 방문자들 중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Digi-X IT Ubiquitous Network을 무료로 설치해 줄 예정이다.(설치 품목 중 장비 제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