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바이오, ‘Q시리즈 라인업’
상태바
올인원바이오, ‘Q시리즈 라인업’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5.11.2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레이(Qray) 기술 활용한 4가지 제품 개발…스마트화된 치과장비로 제품라인업 구축에 중점

(주)올인원바이오가 큐레이(Qray: 플라그 형광검사 기술) 기술을 활용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로써 스마트 장비 활용에 대한 치과계의 전반적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는 것이 올인원 바이오측의 설명이다.

큐레이 기술이 적용된 올인원 바이오 제품으로는 ▲ 가정용 스마트 장비 ‘큐스캔’ ▲ 체어사이드에서 간편히 사용하는 ‘큐레이뷰’ ▲ 큐레이 영상 촬영이 가능한 ‘큐레이캠’ ▲ 구치부, 인접면 촬영이 용이한 구강카메라 타입의 ‘큐레이펜’이 있다.

큐스캔은 가정에서 환자 스스로 구강상태를 살펴볼 수 있는 스마트 장비로, 큐레이를 구강에 비춰 거울을 통해 플라그와 우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큐레이뷰는 전용 고글로 치아상태를 확인하고 위험 부위를 조기 발견하는 간편 장비다.

큐레이캠은 사진과 동영상 촬영 시 큐레이 전악 촬영이 가능해 구강위생 상태 및 구강질병 요인을 파악할 때 요긴하게 쓸 수 있다. 촬영된 파일은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자동 저장되며, 해당 파일을 모니터에 띄워 환자 상담 시 활용하면 된다. 가장 최근 출시제품인 큐레이펜은 구치와 인접면 촬영에 특화된 구내카메라로, 핸드타입이라 사용이 편리하다.

올인원바이오는 이 같은 'Q 시리즈' 라인업 외에 치주관리와 구취관리 겔인 CH오랄겔, 지각과민처치제 오센소젤 증 전문가용 제품과 캐리뷰‧브레스뷰 시스템 등 개원의들에게 필요한 제품 라인업을 고루 갖춘다는 방침이다.

올인원 바이오 관계자는 “진단과 관리를 위한 장비나 시스템은 어느 과를 막론하고 잘 갖추고 있어야 한다”며 “치과마다 저마다의 특성이 있는데 올인원 바이오는 이 모든 치과환경에 적용이 가능한 제품 라인을 갖추려고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