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안전한 Implant Surgery』 출간
상태바
『쉽고 안전한 Implant Surgery』 출간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5.08.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관 교수의 명성 그대로 반영

도서출판 의치학사가 임프란트를 시작하거나 중반에 접어든 시술자가 쉽게 임프란트 시술을 할 수 이도록 돕기 위해 조선 치대 구강악안면외과 김수관 교수의 『쉽고 안전한 Implant Surgery』를 출간했다.

이 책은 임플란트 시술을 위한 시스템 분류에서부터 임프란트 동의서, 진단 및 치료계획, 치아 발치후 즉시 임프란트 식립, 상악동 거상술, 골이식재, 골채취, 골유도재생술, 치조제분리술, 즉시 부하, 합병증, 유지 및 관리 등 임플란트 시술의 제반 사항의 이해를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지난 수 년 동안 임프란트 시술과 세미나 강의 등을 통해 알려진 김수관 교수의 명성을 이 책을 통해 다시금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의치학사 한 관계자는 "저자의 진보된 테크닉, 임프란트 시스템의 선택에서부터 임프란트 유지 및 관리에 이르기까지 시술자가 꼭 알아두어야 할 기본 사항을 모두 담고 있다"면서 또한 "시술이 어려운 상악동 거상술에 대한 자상한 안내까지 담고 있다"고 밝혔다.

『쉽고 안전한 Implant Surgery』는 ▲임프란트 시스템의 분류 및 특성 ▲임프란트의 적응증, 금기증, 동의서 ▲진단과 치료계획 ▲치아 발치후 즉시 임플란트 식립 등 총 12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5만원이다.

구입문의는 도서출판 의치학사(02-2635-394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