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리모델링한 카이저, 관심 집중
상태바
새롭게 리모델링한 카이저, 관심 집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09.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 KDX2005서 유니트체어 렌탈이벤트…인기 실감

(주)스카이덴탈(대표이사 안병일 이하 스카이)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KDX2005 국제치과기자재전에 참가, 카이저 1500대 돌파를 기념하는 유니트체어 렌탈이벤트를 개최했다.

또한 스카이는 렌탈이벤트와 새롭게 리모델링한 카이저를 선보이면서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스카이의 업그레이드 된 카이저는 탈부착이 가능한 2중구조의 시트로 설계되어 교체가 손쉽고 계절에 따라 색상을 변경하는 등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니트체어의 바디 색상 또한 화려하고 다양하게 적용함으로써 인테리어와 감성까지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컨셉의 칼라 마케팅으로 차별화 했다.

특히, 스카이에서 처음 선보이고 있는 유니트체어 렌탈이벤트는 KDX2005 전시회에서도 경기침체의 영향으로 장비투자를 주저하던 치과의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예년보다 관람객의 발걸음이 한산했음에도 불구하고 전시회장에서 상당수 계약 실적을 올릴 수 있었던 것은 이러한 렌탈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이룬 성과라고 평가했다.

안병일 대표이사는 "제품의 차별화와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창조적인 마케팅 전략만이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길"이라고 강조, 하반기 매출신장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