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러플린 박사 35년 교정 노하우 공개
상태바
멕러플린 박사 35년 교정 노하우 공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1.08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8일 강남성모병원서 더존월드 ‘치아교정 서울 강연회’ 개최…사전등록 오는 29일까지

교정학계의 살아있는 전설, Dr. McLaughlin(맥러플린 박사)의 특별초청 서울 강연회가 확정돼, 사전등록 단계부터 교정계의 관심이 뜨겁다.

(주)더존월드는 (주)스피드덴탈과 공동으로 오는 4월 8일부터 강남성모병원에서 7회에 걸쳐 진행하는 ‘치아교정 서울 강연회’에는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

‘Inter-Arch Treatment Mechanics-Class III Treatment’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강연회에서는 Class Ⅲ에 대한 최신 임상케이스와 임상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팁과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번 강연회의 사전등록 마감은 오는 29일까지며 현장접수는 불가하다. 등록문의는 02-777-2809번으로 하면된다.

매년 멕러플린 강연회에 참석한다는 한 개원의는 “매 강연회마다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바탕으로 한 최신 이론과 노하우를 접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면서 “이번엔 Class Ⅲ를 가지고 강연을 한다고 해서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주최 측 관계자에 따르면 “교정학계의 저명한 오피니언 리더인 멕러플린 박사의 강연을 많은 교정 선생님들이 기다리셨을거라 예상은 했지만, 벌써부터 사전등록 문의전화가 쇄도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