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플에서 원하는 임상 VOD를 ‘한눈에’
상태바
덴플에서 원하는 임상 VOD를 ‘한눈에’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6.01.1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임상‧강의 VOD 누적 콘텐츠 1000여 편 이상…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마트DENPLE'도 출시돼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가 운영하는 임상 VOD 전문 커뮤니티 ‘덴플(www.denple.com/)’이 치과계 영상강좌 사이트로 높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커뮤니티 회원 수가 국내외 포함 총 30,000여 명, 최신 임상 VOD 및 강의 VOD 콘텐츠 누적 수가 1,000여 편을 넘어섰다.

활성화된 커뮤니티와 더불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마트DENPLE'까지 출시돼 일상생활에서 임상 및 토론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꾸준히 이뤄지는 콘텐츠 업데이트도 장점으로 꼽힌다. 임상 VOD의 경우, 최근 업데이트된 내용으로는 ‘LAS Kit을 이용한 window approach를 통한 임플란트 식립’과 ‘좁은 치조골에서 효과적인 임플란트 식립방법(인천샘모아 치과 정종철 원장)’이 있다.

강의 VOD의 경우 ▲서지컬 가이드의 필요성과 임상에서의 한계(서울가우디움치과 조영탁 원장) ▲임플란트 보철에서 도재파절의 원이니과 극복방안(서울리더스치과 김진만 원장) ▲CAD/CAM을 이용한 보철제작과 치아 삭제 시의 고려사항(이다듬치과 이훈재 원장) 등이 준비돼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AIC 연수회와 심포지움에 관심 있는 회원들의 경우, 덴플 내 이벤트을 보면 전국 AIC 연수회아 핸즈온 코스 강의 일정이 개강 2~3달 전 캘린더에 업로드 된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캘린더를 통해 올해 4월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오스템 미팅 2016 오사카’와 6월 이탈리아 로마에서 개최되는 ‘오스템 월드미팅 2016 로마’ 등 올해 총 12회에 걸쳐 8개국에서 개최될 오스템 미팅에 대한 일정도 확인 가능하다.

▲임상 VOD 전문 커뮤니티 ‘덴플’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