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 ‘2015 대표자 모임’ 개최
상태바
샤인덴탈, ‘2015 대표자 모임’ 개최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6.01.12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포 별 최우수상과 우수상 지점 시상식 진행돼…종합 최우수상에 목포점 선정
▲샤인덴탈 2015 대표자 모임

샤인덴탈이 지난 12월 19일 열린 ‘샤인덴탈 2015 대표자 모임’에서 점포 별 한해 성과를 정리했다.

매년 진행되는 대표자 모임은 샤인덴탈의 결속력과 향후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구성원 간 한해 소회를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는 후문이다. 이번 모임에서는 최우수상과 우수상 지점 시상식과 더불어 신규 오픈한 2개점에 대한 인증패 수여식도 진행됐다.

심사 결과 종합 최우수상에 목포점이 선정됐으며, 각 항목 별 최우수상에는 인천서부점과 성북점, 청주동부점, 인천중부점, 목포점, 광주북부점, 우수상은 북부점과 천호점, 울산동부, 천안동부, 대구남부와 제주점에게 주어졌다.

이밖에 우수 샤인점 시상에서는 영구접착용 시멘트 ‘Nexus RMGI’, 부드러운 인상재 ‘SELECTION J Alginate’, 미국시장 판매1위 국소마취제 ‘NOVOCOL’ 등의 상품이 선정되기도 했다.

샤인덴탈 관계자는 “앞으로 매년 대표자 모임을 통해 결속력을 다지고 더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제품을 공급하고 고객이 품질과 가격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샤인덴탈은 오는 2월 14일 서울 COEX 그랜드볼룸에서 제10회 샤인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전문화된 연자 강연과 기자재 전시가 어우러진 학술대회를 치러내겠다는 각오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