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초보자 보험청구 세미나 개최
상태바
덴티스, 초보자 보험청구 세미나 개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1.13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4일‧21일 서울과 대전서 각각 열려…보험청구 기본개념부터 상병명에 따른 청구까지 1day 교육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보험청구 세미나를 내달 14일과 21일, 각각 서울과 대전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보험청구 초보자들을 위한 Basic코스로, 챠팅 사례를 통해 청구방법을 직접 보여주는 1Day 완벽독해 강의로 꾸려진다.

뉴욕연세치과 총괄실장이자 덴탈위키 보험강사로 활동중인 김효진 씨와 아는치과그룹 총괄실장이자 덴탈위키 보험강사인 서희숙 씨가 연자로 나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덴티스와 교육‧컨설팅 기업인 유멤버스(u-members)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보험 청구의 이해와 진료비 구성부터 근관‧치주‧외과치료의 보험청구 까지 실무 및 관련 사무 교육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서울세미나는 오는 2월 14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개최되며, 대전 세미나는 오는 2월 21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원광대학교 대전치과병원 2층 세미나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사정등록은 선착순 마감으로 오는 2월 1일까지며, 등록은 덴티스임플란트 홈페이지(http://dentisimplant.co.kr/content/05umember/02_01.php) 로 접수하면 되며, 관련 문의는, 유멤버스 고객센터(02-919-8312, 유인영)으로 하면 된다.

등록비는 사전등록시 6만6천원이며, 이후에는 7만7천원이다. 유멤버스 회원이라면 별도의 멤버쉽 혜택을 또한 받을 수 있다.

유멤버스 관계자는 “올해는 더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비하고 세미나 지역 개최를 확대해 나갈 생각”이라며 “유멤버스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지원 프로그램들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