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샤인학술대회, 풍성한 전시회 예고
상태바
10주년 샤인학술대회, 풍성한 전시회 예고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1.1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4일 코엑스서 파격 특가 프로모션 선 보일 예정…전세션 조기마감 예상

 

2016 샤인학술대회가 오는 2월 14일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인 가운데, 다채롭고 풍성한 전시 이벤트가 예상돼 관심을 모은다.

올해 10회째를 맞는 ‘샤인학술대회’는 매년 초 치과의사와 진료스탭을 위한 양질의 학술 강연은 물론, 다양한 치과기자재 신상품들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신년행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치과의사 세션과 진료스탭 세션이 함께 마련돼 치과 가족이 함께 학술 강연과 전시회를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샤인학술대회의 장점.

특히 샤인학술대회는 전세계 유명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 모아 파격적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한 해의 트렌드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신상품 출시의 장을 마련하는 등 다채롭고 풍성한 치과기자재 전시회로 참가자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 이번 기자재 전시회에서는 국내 시장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 강력한 본딩력과 쉽고 빠른 잉여시멘트 제거로 사랑 받는 ‘Nexus RMGI’, 미국시장 판매 1위 국소마취제 ‘NOVOCOL’, 간편하게 씌우는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유니버셜 본딩 ‘OptiBond Versa’, 독일명품 덴처버 ‘öko Denture Bur’, 무향의 자극 없는 알지네이트 ‘SSS NEW ALGISTAR+’, 3D 디지털기술의 ‘INSIGNIA’, 빠르면서 안전한 Ni-Ti File ‘iRace’, 오래 유지되는 날카로움과 다양한 색상으로 식별이 쉬운 ‘RESIN 8 COLOR HANDLE’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샤인학술대회에서는 치과 가족을 위한 다양한 10주년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시장에서 10주년 엠블럼이 부착된 제품을 찾아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치과의사와 진료스탭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치과 가족의 가장 즐거운 순간을 담은 사진을 보내면 시상을 통해 회식비가 지원되며, 참가자전원에게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등록신청은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에서 세션별로 온라인 접수를 할 수 있으며, 덴탈비타민 회원의 경우 할인된 금액으로 등록이 가능하다.

샤인덴탈 관계자는 “전세션 별로 조기마감이 예상돼 등록을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문의: 02)774-4503,2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