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lantium FM 출시 기념 특강
상태바
Implantium FM 출시 기념 특강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09.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치신협, mount 제거 과정 생략해 시술 간편

서울치과의사신협(이사장 홍성태. 이하 서치신협)이 지난 21일 서치신협 4층 대회의실에서 Implantium FM(Free Mount) 출시 기념 특강을 개최했다.
 
서치신협 임직원과 조합원 등 약 4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특강에는 노원구에서 개원 중인 이대희 원장이 연자로 참여해 Implantium FM 시술의 편의성 이해와 Hands-on 실습 등에 대하여 강연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이와 관련 서치신협의 관계자는 “서치신협은 작년 9월21일부터 덴티움과 업무협약 조인식을 갖고 덴티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면서 “이번 Implantium FM 신제품은 기존에 mount가 있는 fixture를 식립할 때 mount 제거를 위해 Mount holder와 Ratohet을 동시에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Implantium FM 제품 식립시에는 전용 tool을 fixture에 바로 체결 후 식립할 수 있어 mount 제거 과정 자체가 생략되므로 시술의 편의성이 극대화되며 시술과정이 더욱 심플해진 것이 특성이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덴티움의 Implantium FM(Free Mount) 제품종류에는 FM전용 tool - Handpiece용 Long/Short, Ratchet용 Long/Short 총 4가지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