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치주시대 Episode II’세미나 연다
상태바
신흥 ‘치주시대 Episode II’세미나 연다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1.27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닉 중심의 손으로 생각하는 치주’ 모토로…강의 최소화 및 핸즈온 늘려 ‘실전 중심’

 

지난 해 앵콜 강연 쇄도 요청을 불러일으켰던 치주시대 세미나가 지난해 하반기 진행된 ‘치주시대 Episode I’에 이어 ‘치주시대 Episode II’로 돌아왔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월 27일과 28일 양일 간 신흥연수센터에서 진행되며 김창성 교수(연세대학교), 이중석 교수(연세대학교), 신현승 교수(단국대학교), 조인우 교수(단국대학교), 차재국 교수(연세대학교) 등 5명의 실력파 연자가 각자의 임상 경험과 핸즈온 노하우를 선보이는 자리로 꾸려진다.

좌측부터 차재국·신현승·김창성·이중석·조인우 연자

㈜신흥이 주최하는 이번 ‘치주시대 Episode II’ 세미나는 지난해 진행됐던 ‘치주시대 Episode I’ 세미나에 이어 ‘테크닉 중심의 손으로 생각하는 치주’라는 기본 모토는 살리되, 지난 세미나에서 다루지 않았던 새로운 치주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세미나가 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은다.

치주시대 연자들은 “획일화된 임플란트 중심의 강의가 아니라, 임플란트와 관련된 다양한 치주치료를 함께 다룰 수 있는 실습 중심의 실전 연수회를 개최하고자 한다”며, “임상의들이 강연과 실습을 통해 기초부터 심화까지 치주에 대한 실전 팁을 모두 배워갈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Resolution of Disease’을 주제로 했던 Episode I에 이어 이번 세미나에서는 ‘Regeneration & Periodontal plastic surgery’를 대주제로 하고 있으며, 강의는 최소화하고 핸즈온 시간을 늘리면서 배운 것을 강의 시간에 바로 적용해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등록방법은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으로 등록하거나, 080-819-2261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와 같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