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스크류와 보철 스크류를 하나로!
상태바
교정 스크류와 보철 스크류를 하나로!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6.01.29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정확한 토크 인가로 시술 성공률 높은 e-Driver 출시
▲오스템임플란트 ‘e-Diver'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강력함과 정확성을 갖춘 제품 ‘e-Diver'를 출시했다.

기존 교정 스크류의 경우, 손으로 식립하는 과정에서 축이 흔들리는 현상이 생겨 치근 손상과 스크류 고장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다. 또한, 임플란트 시술 시 핸드/토크 드라이버나 토크 렌치로 좁은 구강에서 스크류를 체결하다 보면 신속‧정확한 시술이 불가능하다는 점도 문제점으로 꼽힌다.

오스템 e-Driver는 무선 전동방식을 채택해 교정 스크류 식립 시 축이 흔들리지 않아 방향을 일관되게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패스 컨트롤이 정확해 탈락 및 파절 없는 식립이 가능하다.

더불어 TSC(Torque Calibration System)를 적용해 토크 구경측정을 정확하게 수행한다. 제품 구동 시 LCD 스크린을 사용해 토크 변화를 실시간 관측케 하는 것은 물론, 속도를 15RPM에서 60RPM까지 15RPM단위로 조정할 수 있게 했다는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오스템 관계자는 “본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타사 대비 강력하고 정확한 토크인기”라며 “타 제품이 토크를 최대 30Ncm까지 조절하는 반면, e-Driver는 5Ncm에서 35Ncm까지 5Ncm 단위로 조절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제품 문의 070-7016-4422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