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재단 ‘창립기념 후원의 밤’ 열린다
상태바
스마일재단 ‘창립기념 후원의 밤’ 열린다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6.02.0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13주년 기념 후원의 밤 개최예정…스마일 시상식‧참가자 위한 이벤트 진행 예정

스마일재단(이사장 나성식)이 오는 22일 오후 6시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창립 13주년 기념 후원의 밤 및 2016 스마일시상식’을 개최한다.

본 행사에서 스마일재단 측은 창립 13주년을 기념하며 재단의 지난 활동을 돌아보고, 2016년에 실행하는 사업비전을 공유할 예정이다. 더불어 후원자들을 포함한 행사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해 장애인 구강증진에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날 진행되는 ‘2016 스마일재단 시상식’에서는 장애인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힘쓴 치과계 인사를 선정해 보건복지부 표창, 스마일재단이사장상, 대한치과의사협회장상을 수여해 치과계의 나눔활동을 독려한다는 방침이다.

나성식 이사장은 “스마일재단이 저소득 장애인들의 구강건강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할 수 있었던 것은 후원자 및 치과계 가족, 곁을 지켜주심 봉사자들이 계셨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함께 하시는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하고 장애인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행사 참여 희망자는 스마일재단 사무국(02-757-2836)으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