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덴트, 쉽고 빠른 Vacu Mixer 출시
상태바
스피덴트, 쉽고 빠른 Vacu Mixer 출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2.11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임프레션 자동 혼합기 단점 보완…원터치로 기포 적은 균일한 혼합물‧인상재 낭비 줄인 합리적 가격

(주)스피덴트(대표 안제모)가 기존 자동 혼합기의 단점을 보완한 임프레션 자동혼합기 'Vacu Mixer'를 출시했다.

기존 자동 혼합기의 경우 비싼 가격, 크기와 무게로 인해 고정된 위치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 체어에서 기계까지 동선 확보가 어려운 점, 5:1의 혼합비율로 인해 혼합 오류가 발생하거나 남은 인상재를 버릴 수 밖에 없는 점 등으로 인해 보편화가 어려웠다.

이에 스피덴트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원터치 방식의 Vacu Mixer를 선보였다.

스피덴트 관계자에 따르면 Vacu Mixer는 ▲원터치 방식 ▲빠른 혼합 ▲기포 없는 균일한 혼합 ▲거치대와 분리할 수 있어 이동이 편함 ▲필요한 양만 배출할 수 있어 인상재 낭비가 적음 ▲카트리지 커넥터 사용으로 로스 제로 ▲간편한 카트리지 교체 ▲합리적 가격의 특징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기존 임프레션 건으로 헤비바디를 트레이에 짤 때 걸리는 시간은 평균 30초이지만 Vacu Mixer 사용시 버튼 하나로 10초안에 풀트레이에 헤비바디를 채울 수 있다. 이는 작업시간이 단축 뿐 아니라 인상재간의 경화속도 차이도 줄여주기 때문에 인상높이의 차이가 없다.

아울러 기존 카트리지와 동일한 1:1 혼합비율로, 혼합오류를 원천 차단했으며, 기포가 거의 발생하지 않는 균일한 혼합물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스피덴트 관계자는 “Vacu Mixer는 기존 자동 혼합기와 달리 콤팩트한 사이즈와 무게를 갖고 있으며, 무선형으로 체어에서 체어로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며 “별도의 거치대도 제공돼 보관도 용이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기존 자동 혼합기용 인상재는 5:1 혼합비율의 카트리지를 사용하고, 일반 카트리지보다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면서 “Vacu Mixer 용 카트리지는 기존 용량의 2.4배, 혼합비율은 일반 카트리지와 동일한 1:1 비율로 사용할 수 있어 기존 인상재와 가격차이가 없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그는 “카트리지에 소량 남은 인상재는 구성품인 카트리지 커넥터를 이용해 다른 카트리지로 옮겨 담을 수 있어 로스 분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