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덴플’ 임상 VOD 업데이트
상태바
오스템, ‘덴플’ 임상 VOD 업데이트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6.02.1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강의 부문 최신 VOD 추가…추후 실시간 생중계 콘텐츠 제작계획 밝혀

오스템 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의 임상 VOD 전문 커뮤니티 덴플(denple.com)이 최신 VOD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최근 추가된 임상 VOD 목록은 ▲‘CAS, LAS-Kit을 이용한 상악동 접근법(부산대학교 김용덕 교수) ▲Ridge Splitting을 이용핸 임플란트 식립(인천샘모아치과 정종철 원장) ▲TSIII with simple GBR(이대희서울치과 이대희 원장) 등이다.

또한, 강의 VOD에는 ▲바로 활용하는 실용 임플란트 보철물 쉽게 만들기(남상치과 김기성 원장) ▲천천히 하는 임플란트의 즐거움(송파올치과 오영학 원장) ▲2015년 보험청구 리뷰(동부산대학교 홍선아 교수) ▲심사결과 통보서 분석(대한치과교육개발원 유희정 강사) 등이 추가됐다.

한편, 덴플 회원 중 AIC연수회와 심포지움에 관심 있는 회원들은 덴플 내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되는 전국 AIC 연수회와 핸즈온 코스 일정을 2~3달 전부터 확인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 전국 AIC 연수센터에서 무료로 실시하는 수요 화상 세미나도 참여 가능하다.

덧붙여 오스템미팅과 오스템월드미팅 일정도 체크할 수 있다. 오스템은 오는 4월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오스템미팅 2016 오사카’와 6월 이탈리아 로마에서 개최되는 ‘오스템 월드미팅 2016 로마’를 포함, 총 8국에서 12회에 걸쳐 오스템미팅과 오스템 월드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글로벌 회원들을 위해 해외에서 열린 오스템 미팅 강의와 라이브서저리 등을 덴플로 실시간 생중계할 계획”이라며 “실용적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하고 빠르게 업로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