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AIC, ‘Sinus Surgery Course'
상태바
오스템 AIC, ‘Sinus Surgery Course'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6.02.1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렉터 정종철 원장의 임상 노하우 공개 예정…다양한 임상케이스‧라이브서저리 마련돼 ‘눈길’
▲정종철 원장

오스템 AIC가 오는 3월 5일부터 4월 10일까지 서울 가산동 AIC 연수센터에서 ‘Sinus Surgery Course’를 진행한다.

본샘모아치과 정종철 원장이 본 연수회의 코스 디렉터를 담당했으며, 패컬티에는 가천대 길병원 류재영 교수, 연세허브치과 장금수 원장, 드림모아치과 곽현종 원장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본 연수회는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1, 2차에는 ▲상학동에 대한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 ▲Sinus Lift & Graft 이론 강의 ▲CAS-KIT, LAS-KIT, SINUS-KIT를 이용한 Pig jaw, Sinus Model 등 교보재를 이용한 실습이 진행된다.

이어 3, 4차에서는 ▲임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상악동 처치 관련 문제점&해결책 ▲고난이도 시술 체험을 위한 라이브서저리 등이 마련돼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연수는 디렉터가 경험한 여러 임상 케이스에 대해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핸즈온이 될 것”이라며 “라이브서저리를 통해 고난이도의 임플란트 시술까지 경험하면서 자신감을 고취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등록 문의는 02-2016-6994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