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Advanced Sinus Surgery Course 연다
상태바
오스템, Advanced Sinus Surgery Course 연다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2.2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자 윤현중 교수 연자로 삼성동 오스템 AIC 연수센터서…골이식 재료선택 노하우 등 소개

 

윤현중 교수(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 치과)의 Advanced Sinus Surgery Course가 오는 27일 서울 삼성동 오스템 AIC 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연수회에서 윤현중 교수는 직접 개발에 참여한 ‘Sinus membrane lifter drill’과 CAS-Kit, LAS-Kit을 이용해 ‘골이식 없는 상악동 임플란트 식립’에 대해 열띤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원데이로 진행되는 이번 코스에서는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해부학적 요점정리 ▲Immediate, early or delayed implantation의 결정 어떻게 하나? ▲골이식 재료 선택의 노하우 ▲Socket preservation의 실체와 대응법 ▲CAS and LAS Sinus kit의 활용 ▲상악동 골이식 없는 빠르고 안전한 임플란트 식립법 ▲CAS Kit, LAS Kit과 Sinus membrane elevator 활용을 위한 Hands on ▲Video 상영 및 질의 응답 등이 다뤄질 예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핸즈온은 AIC의 노하우가 축적된 Dentiform 모델과 새로 개발된 드릴을 이용해 진행돼 시술자의 실전감각을 익히는데 꼭 필요한 강연이 될 것”이라며, “상악동 골이식이 필요 없는 수술법으로 유명한 윤현중 교수가 다년간의 임상결과와 노하우를 참가자들에게 직접 전수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코스는 선착순으로 25명까지 등록가능하며, 등록비는 25만원이다.

문의 : 02-2016-6994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