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치과의사 위한 주요 tip 살핀다
상태바
새내기 치과의사 위한 주요 tip 살핀다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6.03.1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일 브레인스펙 경영 심포지움…환자 대응‧조직관리법 전달에 중점

브레인스펙 경영 심포지움이 내달 3일 서울대학교치과병원 제1강의실에서 개최된다.

‘성공한 병원만 아는 덴탈피플의 힘’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본 심포지움은, 개원을 준비 중이거나 갓 개원한 새내기 치과의사들에게 필요한 내용을 전달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이번 심포지움은 총 세 번에 걸친 세션으로 진행된다. 먼저 첫 번째 세션에서는 새내기 치의와 관련된 개괄적 내용이 언급될 예정이다. 김항진 원장이 ‘성공치과를 넘어 행복한 치과로’라는 주제로, 이어 박진아 실장이 ‘주인의식을 강화시키는 팀워크 사례발표’에 대해 강연을 펼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고객 응대에 대한 내용이 주로 다뤄진다. ‘덴탈피플을 위한 고객상담 포인트’라는 주제로 김윤정 대표가 강연에 나선다. 박유진 부장은 ‘사보험 고객을 위한 맞춤상담’이라는 주제로, 정미 대표는 ‘성공한 병원만 아는 보험경영 습관 찾아보기’에 관련된 내용을 짚는다.

마지막 세 번째 세션에서는 조직관리에 중점을 둔 강연이 마련됐다. 김민정 대표는 ‘행복 덴탈피플을 위한 조직관리’에 대해, 온은주 실장이 ‘직원 캐릭터를 이용한 업무전달 방법’에 대한 내용을 설명한다.

심포지움 등록은 덴탈온오프믹스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010-3618-2080)나 카카오톡(ID: brainspec)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