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바이오, 구취측정기 활용 세미나
상태바
올인원바이오, 구취측정기 활용 세미나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3.1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 올인원바이오 본사서…선착순 20명까지 무료 강연 진행

형광검사기술인 큐레이(Qray)를 활용한 예방·진단에 관한 무료 세미나를 펼쳐온 (주) 올인원바이오가 오는 26일 올인원바이오 본사 세미나실에서 정기세미나를 개최한다.

'큐레이,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를 주제로 큐레이와 치태 산성도를 측정하는 우식활성검사 시스템 캐리뷰(Cariview), 구취측정시스템 브레스뷰(Breathview)도 소개할 예정이다.

올인원바이오 측에 따르면 브레스뷰는 호기가스측정기 트윈브리서를 활용한 구취 진단 시스템으로 '생리적구취'와 '병리적구취'의 감별 및 진단을 도와주는 장비다.

3월 세미나에서는 베스트덴치과 윤홍철 원장, 아이센랩 최용삼 대표가 참석해 다양한 분야에 접목 가능한 예방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브레스뷰의 사용법에 대해 풀어놓을 예정이다.

올인원바이오관계자는 "지난 2월 성료된 세미나에 힘임어 3월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올인원바이오는 세미나를 통해 큐레이 등 임상에서 치주, 보철, 정기관리, 구취치료 등 진단과 관리 술식에 적용하는 방안을 소개하고, 치과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계획을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20명까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등록비는 무료다.

세미나 등록 관련 문의는 02-561-5101이나, 올인원바이오 홈페이지(www.aiobio.co.kr)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llinonebio)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