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 진단장비 패키지 SIDEX서 선보인다
상태바
큐레이 진단장비 패키지 SIDEX서 선보인다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3.2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바이오, SIDEX 2016서 큐레이 590 패키지 및 큐스캔 29 패키지 할인 행사 진행

(주) 올인원바이오가 SIDEX 2016에서 큐레이(Qray) 패키지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인원바이오는 '제51회 대한치과의사협회‧서울시치과의사회 창립 제91주년 기념 공동국제학술대회 및 제13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SIDEX 2016)'에 참가해 '2016년 첫 해외수출 기념' 큐레이 590 패키지와 큐스캔 29 패키지를 선보인다.

큐레이 590 패키지는 전악 촬영에 특화된 큐레이 진단장비인 큐레이캠과, 구강카메라형 큐레이 진단 장비 큐레이펜, 육안으로 큐레이를 진단할 수 있는 큐레이뷰 등 3가지 주요장비로 구성돼 있다.

올인원바이오 관계자는 "올인원바이오는 작년부터 해외수출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은 꾸준한 관심과 애정으로 성원해 준 국내 치과 병·의원 유저분들 덕분"이라며 "감사의 의미로 가격 부담 없이 치과에 큐레이 진단 장비를 갖출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빠르고 정확한 조기 진단과 치주진료, 보철진료, 그리고 환자의 관리를 위해서는 치아 크랙, 초기 충치, 치태 진단 장비가 필수"라며 "이번 큐레이 590 패키지는 큐레이 기술을 병원에 도입코자 하는 치과 병·의원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당부했다.

또 올인원바이오는 큐레이 590 패키지와 더불어 '큐스캔 29 패키지'와 큐박스를 새롭게 선보일 작정이다.

올인원바이오에 따르면,큐스캔은 치과는 물론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플라그를 확인할 수 있는 셀프 구강형광검사기며, 또 큐박스는 주변의 빛을 차단해 큐스캔보다 선명하게 플라그를 확인하는 장비다.

이 밖에도 올인원바이오는 다양한 이벤트로 부스 방문객 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인원바이오 관계자는 "신문광고의 상품교환권을 절취해 가져오거나 사진을 찍어 오면 클로르헥시딘 겔인 CH오랄겔 또는 올인원치약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라며 "또 온라인 쇼핑몰인 '더덴탈샵'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적립 포인트 2만점과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 문의는 올인원바이오 사무국(02-561-5101)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