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플, 최신 임상·강의 VOD 업데이트!
상태바
덴플, 최신 임상·강의 VOD 업데이트!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3.2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청구 및 임플란트 식립 등 6편의 임상 강의 VOD 업로드…4월 3일 오사카 미팅 생중계 예정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운영하는 VOD 전문 커뮤니티 '덴플(Denple.com)에서 최신 컨텐츠들을 업데이트 했다.

최근 업데이트된 임상VOD는 ▲내이처럼치과 옥용주 원장의 'Sinus graft & Block Bone graft & PRP 뼈이식' ▲인천샘모아치과 정종철 원장의 'CAS Kit를 이용한 상악구치부에서 임플란트의 식립' 등이 있다.

강의VOD는 ▲TMD치과의원 김욱 원장의 '2016년 측두하악장애의 보험청구' ▲21세기 치과의원 최희수 원장의 '심평원에서 주로 조정삭감 되는 보험 진료와 그 대응법' ▲내추럴라인기공소 박경식 소장의 치과기공과정 ▲동부산대학교 홍선아 교수의 '최근 건강보험의 동향 및 변경사항' 등이 있다.

또한 덴플은 내달 3일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Osstem Meeting'의 Live Surgery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할 계획을 전했다.

덴플은 1천여 편의 컨텐츠, 국내외 3만여 명의 치과의사 회원을 보유한 임상 VOD 전문 커뮤니티로, 매주 최신 임상 및 강의 VOD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덴플의 VOD 컨텐츠는 모바일 앱 '스마트 DENPLE'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