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메디칼, SIDEX서 신제품 프로모션
상태바
홍익메디칼, SIDEX서 신제품 프로모션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4.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압증기멸균기 및 신제품 EO가스 멸균기‧핸드피스 멸균기 출시 기념 할인 행사

의료용 멸균기 전문업체 (주)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 이하 홍익메디칼)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SIDEX 2016에서 전 제품 특별 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홍익메디칼은 이번 이번 SIDEX 2016에서 탁상형 고압증기 멸균기 H 시리즈와 함께 신제품 E.O가스 멸균기 HE 시리즈, 신규 개발된 핸드피스 멸균기 HIM-20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E.O가스 멸균기 HE420은 30~60℃의 E.O가스(Ethylene Oxide Gas) 혼합기를 피멸균물에 접촉시킴으로써 바이러스, 박테리아 및 기타 미생물을 사멸시키는 방식을 활용한 제품으로, 기존 고압증기멸균기에 사용하기 곤란했던 고무, 플라스틱류나 정밀 의료기구 등의 멸균을 위해 개발된 42리터 급 저온 멸균 시스템이다. 고열에 취약한 기구도 안전하게 멸균이 가능하다.

아울러 이번 전시회에서 현재 인허가가 진행 중인 핸드피스 멸균기 HIM-20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HIM-20은 소형 의료기구 멸균에 최적화된 2리터급 소용량, 초고속 고압증기멸균기로, 핸드피스는 물론 덴탈미러, 임플란트, 버, 스케일러 등 다양한 종류의 소형 의료기구를 멸균할 수 있다.

홍익메디컬 관계자는 “특히, 일반 멸균기 대비 1/3 정도의 시간만으로 신속한 멸균이 가능해 치과 업계의 큰 주목을 모을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현장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판매, 전 제품을 시중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라며 “제품 구매 의사가 있던 고객들에게 좋은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홍익메디칼은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4회 연속 SIDEX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으며, 부스 번호는 C-329이다. 관련 문의는 사무국(031-421-2754)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