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술식에 적용가능한 봉합술 大공개
상태바
모든 술식에 적용가능한 봉합술 大공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4.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세미나 개최…술식 및 부위별 봉합법

㈜신흥이 주최하는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연수회가 오는 5월28일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 박정철 교수

이번 세미나는 지난해 첫 개최부터 조기 마감, 강연 추가 참석 요청까지 쇄도할 만큼 인기를 끌었던 세미나로, 베스트셀러인 ‘Back to the suture’의 저자인 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 박정철 교수가 연자로 나선다.

Suture를 주제로 진행되는 세미나는 수술 영역에서 진료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봉합에 대한 술식을 다루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박정철 교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봉합술에 대한 고급 테크닉을 알아보는 치과 봉합술을 총정리하는 시간을 시작으로 술식, 부위별 봉합 방법에 대한 적용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강연과 더불어 임플란트, GBR, 치주성형수술, 발치와 보존술 등 치과 모든 술식에 최적화된 봉합술을 직접 실습해 보는 시간도 진행 진행될 예정이다. 실습에는 단국대학교 치과병원 치주과 조인우 교수가 Faculty로 나설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Cheatsheet가 제공되며, 우수 성적 수료자에게는 Back to the suture 티셔츠가 증정될 예정이다.

등록방법은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으로 등록하고, 080-819-2261로 문의하면 된다. 세미나 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