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IDEX서 새로워진 덴탈튜브 선보인다
상태바
신흥, SIDEX서 새로워진 덴탈튜브 선보인다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4.0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연자 강연과 DV 서포터즈 핸즈온 계획…임플란트·레진·엔도 등 임상노하우 공개

 

(주)신흥이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COEX에서 열리는 'SIDEX 2016'에서 DV World를 통해 'DENTAL Tube'와 'DV 서포터즈'를 선보일 방침이다.

매년 SIDEX 전시회를 통해 치과계 동영상 콘텐츠 공유의 장이 돼왔던 ‘DENTAL Tube’부스에서는 16일과 17일 매 시간대 별로 다양한 연자의 강연이 구성돼 있어 인기가 예상된다.

특히 그동안의 해외제조사 제품 위주의 강연과 달리, 연수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인기 연자의 강연을 전시회에서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먼저 16일에는 유준상 원장(유치과병원), 이창훈 원장(서울스마트치과), 정현준 원장(연세힐치과)이 연자로 나서 각각 MTA, 레진 수복, 임플란트에 대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SIDEX 2016에서는 더 새로워진 덴탈튜브 부스를 선보일 방침이다.

유준상 원장은 ‘개업의를 위한 근관내 이식술’을 주제로 DENTAL Tube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며, 이창훈 원장은 ‘GARRISON MATRIX를 이용한 CLASS II 수복 쉽게 하기’를 주제로 레진 수복에 대한 이야기를, 정현준 원장은 ‘Initial stability of Luna S’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어 17일(일)에는 정현준 원장, 김양수 원장(서울좋은치과), 곽영준 원장(연세자연치과), 임 필 원장(NY필치과), 김현기 원장(연세휴치과), 강재석 원장(예닮치과병원), 성기원 원장(미소그린치과)이 연자로 나선다.

A.T.C 임플란트 연수회 연자로 활동 중인 정현준 원장은 16일 진행하는 Luna S 강연에 이어 다음날인 17일 ‘Comparison of conventional & Hydro Lateral approach with SIS sinus kit’를 주제로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김양수 원장은 SIS(SHINHUNG IMPLANT SYSTEM)의 신제품인 ‘Bite Impression Coping’의 개발자로서 제품에 대한 소개와 임상 결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Bite Impression Coping은 기존의 코핑에 비해 쉽고 정확하게 인상 채득이 가능하며 인상채득과 Bite 채득을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는 hot item이다.

지난해 개최된 엔도 세미나에서 호응을 얻은 바 있는 곽영준 원장은 ‘RaCe File을 아시나요?’라는 강연을 주제로 iRace 파일을 이용한 근관형성 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며, ‘김샘의 엔도이야기’로 큰 사랑을 받아온 김현기 원장은 ‘치근단 성형의 강자 K3XF’라는 타이틀로 K3XF 제품을 소개하고 이를 이용한 엔도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의 연자로 활동중인 임필 원장은 ‘Luna 임플란트를 이용한
Back to the basic’이라는 주제로 임플란트의 기초를 다지는 노하우에 대해, 강재석 원장은
‘전치부 Socket shield technique’, 성기원 원장은 ‘Beyond the basic using Luna S’를 주제로
각 제품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임상 케이스를 통해 진료 노하우를 펼친다.

DV 서포터즈 핸즈온 부스 전경

한편 제품에 대한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장인 ‘DV 서포터즈’에서는 치과 기자재 전시장 핸즈온 부스가 마련된다. 이곳에서는 치과의사들이 직접 제품에 대한 시연을 선보이고 부스 방문객들과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활동이 이뤄지며, 지난 2월 14일 개최된 ‘제10회 2016 샤인학술대회’를 시작으로 3월 27일 제9회 2016 Damon Symposium’의 DV World 핸즈온 부스 등 각종 전시회에서도 이미 진행된 바 있다.

16일과 17일 이틀동안은 DV World의 핸즈온 부스에서도 DV서포터즈가 임상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DV서포터즈는 임플란트, 레진 및 본딩, 엔도 등의 핸즈온 부스에서 각각 제품에 대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할 방침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