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KaVo 핸드피스 프로모션 진행 중
상태바
오스템, KaVo 핸드피스 프로모션 진행 중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4.1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00L 기존 모델 대비 20% 향상된 출력…E25L 사용 편의성 탁월해 효과적 진료 가능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판매하는 KaVo사의 핸드피스 ‘9000L’과 ‘E25L’이 우수한 성능과 사용 편의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High Speed 핸드피스인 ‘9000L’은 기존 핸드피스의 낮은 출력이나 잔고장으로 불편함을 격어야 했던 개원의들에게 강한 파워와 성능으로 만족을 주는 제품이다. 기존 KaVo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8000B 대비 20% 향상된 출력으로 안정적이며 효과적인 절삭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시술 시간도 단축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Direct Stop 기능으로 즉각 회전 정지가 가능해 시술의 안정성을 높인 점도 눈길을 끈다. 또한 Zero suck back 기능을 탑재해, 침이나 혈액 등이 카트리지 내부로 빨려 들어가는 suck back 현상을 방지해 기구의 오염도 줄일 수 있다.

진료 편의성이 높은 것도 장점이다. 소음이 57db(A)로 타 제품에 비해 낮아 소음으로 인한 치과의사와 환자의 스트레스, 그리고 공포감을 줄여준다.

또한 핸드피스 Head의 시야각도를 27°로 디자인해 bur나 시술부를 효과적으로 볼 수 있고, 뛰어난 집광 기능으로 Bur와 시술부에 빛이 집중돼 가시성이 높고 시술이 용이하다.

1:5 증속핸드피스인 ‘E25L’은 뛰어난 내구성과 사용 편의성을 자랑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내부 주수와 Optic이 지원되어 치료부위를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진료할 수 있다”며, “내부에 장착된 워터필터는 워터 스프레이 시 오염물질을 배출해 위생적인 진료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E25L’은 특히 전기모터를 장착해 사용하면, Air Turbine 보다 강한 토크 발현으로 강도 높은 보철물 제거나 프렙 작업 시 빠르고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다.

KaVo의 한국지사 최성규 사장은  “9000L과 E25L은 테스트나 데모를 통해 사용해 본 대부분이 구매할 만큼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현재 한국에서는 오스템임플란트를 통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중이라 가격적 측면에서도 구매의 최적기”라고 말했다.

제품문의 070-4394-5398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